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월 14일 (토) 열왕기하 VII, 호세아 1-3장, 한주간 묵상 되돌아 보며 감사하기!!

Posted on 2019-12-14 Posted By: PastorChoCategories: 묵상과기도

토요일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충분히 주무세요!!
그리고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한 주간 매일마다 새겼던 말씀들을 되 점검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가능하면 가족이나 지체들과 함께 나누면 좋은데 그렇지 않더라도 혼자의 시간을 가지세요.
.
묵상
.
분주한 생각을 가라 앉히고 오직 주만 바라보며
.
찬양
.
Nothing is Impossible

Chorus:
Through you I can do anything I can do all things
For it’s You who give me strength Nothing is impossible
Through you Blind eyes are opened
Strongholds are broken I am living by faith Nothing is impossible!

Verse:
I’m not gonna live by what I see
I’m not gonna live by what I feel
Deep down I Know that you’re here with me
I know that, you can do anything

Bridge:
I believe, I believe
I believe, I believe in you

.
.
하루를 여는 감사의 기도
.
주님…
한 주간도 품어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간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삶을 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그 말씀대로 살아가는 하루 하루 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때로 그릇된 길을 걸었던 것들을 용서해 주시고
다시 한번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의 말씀의 가치를 따라 살아가는 용기 있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
.
한주간의 말씀 되돌아 보기
.
4차성경연대기 85, 열왕기하 VII
호세아 1-3

한 생명이라도 포기할 수 없다!!


.
.
: 하나님의 진실한 뜻이 빠져버린 예배처럼 더러운 냄새가 나는 종교행위는 없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사람들은 남의 논리나 옳은 말을 통해 결코 변하지 않는 존재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성도의 행할 바는 핑계와 변명이 아니라 온전한 순종의 삶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이 세상의 역사는 하나님이 계획하신 대로 흘러가지 않고 있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아주 낡고 헐어버린 100불짜리 지폐라도 그 가치는 100불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
한주간 받은 응답과 기쁨과 결단들 기록정리.
.
.
.
.
.

한주간의 기
.

  • 하나님은 단지 먼지일 뿐인 나와 인격적인 관계에서 함께 동행하기를 원하시는데… 나는 단지 먼지로 된 피조물일 뿐이면서도… 마치 내 스스로가 신인 것처럼 착각하고… 하나님을 내 마음대로 이용하고자 하는 교만함 가운데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의 진실한 뜻을 알고 바르게 부르심의 길을 걷지 않는다면 우리가 교회와 삶에서 행하는 그 어떤 신앙적인 행함도 하나님께 역겨운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않고… 다른 어떤 것보다 우리 하나님의 진실한 뜻을 따라 행하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공의를 행하고 하나님이 주신 사랑과 자비의 마음으로 우리 또한 우리 삶에서 그렇게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가는 것임을 잊지 않고.. 주의 길을 따라 기쁘게 걷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 진심을 우리에게 알게 하시고자 하는데… 우리는 그저 하나님을 세상이 말하는 금송아지 우상 정도로 인식하고… 그래서 마치 엘리야가 갈멜산에서 바알과 아세라 우상 선지자들과 싸우듯이 뭔가 기적과 표적이 나타나는 현상들을 통해 하나님의 힘을 증명하며…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자 하며 살아온 것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을 아는 것보다 하나님의 진심을 아는 것이 바른 신앙의 길이라는 것을 잊지 않고… 성경과 설교를 대할 때 내게 달콤한 것들만 찾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진심을 만날 수 있는 진정한 말씀의 길…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 말씀의 역사와 상황들을 부지런히 살피고 분별함으로… 진리의 성령 하나님이 인도하는 바른 깨달음의 길로 나아가기 원합니다.
  • 내 스스로 설득이 되어야 변할 수 있는 것이 인간인 것을 잊지 않고… 우리에게 자유의지를 주시고 우리 스스로 살아가게 하신 하나님의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성경을 통해… 스스로 온전히 하나님의 진심을 만나기 위한 자리로 나아가… 나를 도우시는 성령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진정한 하나님의 진심을 만날 수 있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하나님의 그 진실한 뜻을 당신의 백성들, 성도들을 통해 온 세계 열방에 알리시기를 원하시는데… 그래서 죽음으로 가던 우리를 구원하여 언약 백성으로 초대하시고 하나님의 살아계심과 하나님의 뜻을 알리고 전하는 사명을 맡기셨는데… 열방의 제사장 나라요 거룩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 된 삶을 살아가는 것에 게으르거나 또는 내가 하고 싶은 욕심대로 걷기 위해 아예 주신 사명을 내팽개쳐 놓고 나를 위한 길로만 걸어온 삶을 회개합니다.
  • 나는 하나님이 찾으시는 그 한 사람, 하나님이 부탁하신 일을 행하는 청지기요 파수꾼임을 잊지 않고… 내게 주어진 삶의 현장에서 나를 세워주신 하나님으로부터 받은 정체성을 잊지 않고… 하나님이 이끄시는 그 영생의 길을 알리고… 어둠 속에서도 빛을 잃지 않고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는 주님의 자녀답게 되기 원합니다.
  • 주의 나라가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고 그 뜻을 따라 살아가는 나를 통해 임하는 사실을 잊지 않고… 내가 살아가는 삶의 터 곳곳에서… 주님의 나라가 임할 수 있는… 하나님의 법도와 규례대로 살아내는 성도된 삶 살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영원 전부터 영원토록 변함이 없으신 신실하신 하나님이신데… 우리 하나님의 값없이 주시는 구원의 은혜를 누리고 언약 백성 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면서도… 북 이스라엘과 같이 하나님을 내가 바라고 원하는 대로 움직이는 금송아지 우상으로 만들어 놓고… 그것을 하나님이라고 하며 나를 속이고 지체들을 속이며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내가 살아가는 이 시대의 역사적 흐름이 마치 하나님이 없는 것 같이 꼬여가고 욕심스런 사람들이 더 잘되어가는 것 같아 보여도…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며 믿고 그 말씀의 가치를 따라 살아가는 백성들과 함께 동행하고 계시는 우리 하나님을 잊지 않고… 나를 보내신 삶의 터 곳곳에서 참된 빛 된 백성답게 사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불순종하는 이 세상은 결국 멸망으로 가게 하는 공의로우신 하나님이시지만… 부족하고 연약해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믿음으로 말씀의 길로 걷는 이들에게 한없는 사랑과 회복의 기회를 주시는 사랑의 하나님이신 것을 잊지 않고… 내 삶의 터 곳곳이 하나님의 공의가 이루어지는 동시에 하나님의 사랑이 넘쳐나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참된 믿음의 길을 담대히 걷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선지자들을 보내서…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에게 잘못된 길을 가면 죽이겠다고 협박하고 위협하는 분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얼마나 소중하게 만드셨는지를 알게 하셔서… 참으로 존귀한 백성답게 살도록 하여 주시는데… 나의 실수와 욕심과 게으름들로 인해 생긴 잘못들로 인해 나의 가치를 떨구고 버려지는 쓰레기 마냥 무가치한 존재처럼 느끼게 하는 사탄의 거짓에 속아… 하나님이 주신 귀한 가치를 부인하며 함부로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은 절대로 절대로 나를 포기하지 않으시는 분이심을 잊지 않고… 내 삶의 현실이 지금 어떤 수준에 있던지… 비록 부족하고 연약하며… 더 나아가 완악하기까지 하다고 해도… 이 모습 이대로 우리 주님의 부르심 앞에 나아가… 나를 치료해 주시고 변화시켜 주시는 그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서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 이런 부족한 나를 조건 없이 사랑해 주시며 살아갈 거룩한 이유를 주시듯이… 하나님께서 나로 만나게 하는 모든 사람들을 그런 주의 사랑으로 사랑하여… 그 영혼이 거룩하신 하나님의 귀한 백성 됨을 알고 주의 부르심 앞에 겸손히 서기까지… 하나님이 주신 그 마음으로 품고 섬겨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
지체들에게 나누고 싶은 간증들
.
언제:
무엇을:
왜:
.
.
꼭 실천으로 옮길 것은?
.
가정에서:
직장에서:
교회에서:
학교에서:
친구에게:

.
#멜버른, #호주멜버른시티한인교회, #멜버른시티교회, #멜버른주일예배, #주일말씀묵상, #연대기적성경읽기, #개인묵상, #QT, #새벽기도
#구글맵에서 “멜버른 시티 한인교회”를 입력하면 정확한 지도가 보입니다.
http://melbournecitychurch.com/mccnew/교회-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