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19-11-23 Posted By: PastorChoCategories: 말씀요약결단
토요일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충분히 주무세요!!
그리고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한 주간 매일마다 새겼던 말씀들을 되 점검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가능하면 가족이나 지체들과 함께 나누면 좋은데 그렇지 않더라도 혼자의 시간을 가지세요.
.
묵상
.
분주한 생각을 가라 앉히고 오직 주만 바라보며…
.
찬양
.
선교사&십자가를 질 수 있나
Verse:
아픔 많은 세상에 주의 복음 들고 부르심 따라갑니다
슬픔과 고통이 가득한 이땅의 눈물을 닦아주려
Verse:
어쩌면 내 삶을 전혀 돌볼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나를 보내시고 무너진 그땅에 내 생명 묻으소서
Bridge:
주님의 나라가 세워지는 것이 나의 평생 소원
주님의 교회가 이곳에 세워짐이
마지막 호흡이 끝이 날 때까지 나는 나아가리
그 날에 그토록 보고픈 주 얼굴보리(x2)
End:
어쩌면 내 삶을 전혀 돌볼 수 없을지 모르겠지만
나를 보내시고 무너진 그땅에 내 생명 묻으소서
우리의 심령 주의 것이니
당신의 형상 만드소서
주 인도 따라 살아갈 동안
사랑과 충성 늘 바치오리다(x2)
.
.
하루를 여는 감사의 기도
.
주님…
한 주간도 품어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간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삶을 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그 말씀대로 살아가는 하루 하루 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때로 그릇된 길을 걸었던 것들을 용서해 주시고
다시 한번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의 말씀의 가치를 따라 살아가는 용기 있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
.
한주간의 말씀 되돌아 보기
.
4차성경연대기 82회, 열왕기하 IV
요나 1-4장
내가 어찌 아끼지 아니하겠느냐?
.
.
월: 믿음으로가 아니라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구원함을 받은 것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화: 몰라서 하는 것이 불순종이 아니라 알고도 하지 않는 것이 불순종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수: 생명을 살리는 도구가 되겠는가, 생명을 죽이는 흉기가 되겠는가? (묵상내용보고듣기)
.
목: 회개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하는 것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금: 보냄을 받은 곳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가, 태업을 벌이고 있는가? (묵상내용보고듣기)
.
.
.
한주간 받은 응답과 기쁨과 결단들 기록정리.
.
.
.
.
.
한주간의 기도
.
- 하나님은 나를 영원한 생명과 축복의 길로 이끌어 주시는데… 성경과 역사를 통해 하나님이 누구시고, 하나님의 진심이 무엇인지를 바르게 만나는 거듭남이 없이… 성경은 덮어두고 그저 보이는 종교적인 일들만 추구하며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내가 믿어 구원을 받은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전적인 은혜로 구원함을 얻어… 하나님 나라 백성답게 사는 일에 초대된 존재임을 잊지 않고… 내가 보냄을 받고 살아가는 삶의 터 곳곳에서 진정으로 하나님의 백성다운 삶을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의 백성답게 되는 것은 그저 지극정성 간절한 소원으로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마음을 담아 주신 성경을 읽고 듣고 연구하고 나눌 때 하나님의 진실한 뜻을 알고 살아가게 되는 것임을 잊지 않고… 하나님의 진심이 담긴 이 성경을 소중히 여기며 늘 묵상하고 읽고 나누는 삶을 게을리 하지 않겠습니다.
- 하나님은 나를 분명한 사명의 자리로 부르셔서… 그 길에서 내가 해야 할 일들을 분명하게 말씀해 주시는데… 그래서 내가 성도로서 왜 존재하며 어떻게 살아야 하는 지를 아는데… 여전히 내 삶의 분주함과 당연히 걸어가는 길의 여정을 핑계로 고의적으로 불순종하며 살아오고 있는 삶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께서 우리가 살아가는 삶의 현장에서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라 하시는 것은 절대로 복잡하고 어려운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마음과 눈을 가지고… 죽음의 길로 가고 있는 생명들에게 영생의 길을 알리는 것이라는 사실을 부인하지 않고… 어둠 속을 밝히는 빛 된 삶, 생명의 길을 가리키고 함께 걷는 십자가의 삶을 살아가기 원합니다.
- 보이는 현상을 따라 살아가는 삶이 아니라… 그 보이는 현상이 일어나는 그 원인들이 하나님 말씀의 가치와 어떻게 연관이 있는 지를 바르게 알아… 그 길이 좁은 길이던, 넓은 길이던… 많은 사람들이 가는 길이던, 가지 않는 길이던… 하나님의 말씀이 가리키는 그 길을 따라 걷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나를 그 어둔 죽음의 그늘에서 구원하여… 내가 처한 삶의 터 곳곳에서 생명을 살리는 그런 존재로 살아가게 하시는데… 생명을 살리고 영생으로 이끄는 삶이 아니라 나의 생각과 만족과 욕심을 따라 살아감으로 내게 주신 생명들을 죽음으로 내몰고 있는 삶을 살아온 것을 회개합니다.
- 나는 세상을 죽음과 파멸로 몰아가는 흉기가 아니라… 죽어가는 사람들도 살려내는 거룩한 하나님의 도구가 됨을 잊지 않고… 내가 살아가는 삶의 터 곳곳에서 오직 주의 말씀의 가치를 따라 순종하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 가라 하실 때 그 자리에서 간절히 기도하며 하나님을 보내려고 하는 불순종의 삶이 아니라… 비록 잘 이해할 수 없어도 우리 주님이 말씀하시고 명하시기에… 그 말씀대로 순종하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우리가 연약한 존재요 온전할수록 더 넘어질 수 있는 존재임을 아시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들을 때 우리로 하여금 찔리게 하시고 약속의 자리로 돌아오도록 도전을 주시는데… 그런 하나님의 부르시는 확실한 음성을 듣고도 계속해서 옛사람의 삶을 고집하며 변화되지 않고 변명을 하며 살아온 것을 회개합니다.
- 건강한 성도란 아무런 흠도 없이 사는 존재가 아니라 실수하고 죄의 유혹에 빠지고 넘어질 수 있으나…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때 진실로 회개하여 다시 하나님과의 언약의 자리로 돌아와 그 뜻을 따라 살아가는 존재임을 잊지 않고… 주의 음성을 들을 때 온전히 그 말씀을 따라 변화되는 길로 나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단지 희망과 소망을 가지고 있다고 변화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법도와 규례를 가지고 철저하고 세밀하게 나의 현재 삶의 태도와 습관들을 점검하고 바꿀 때… 진정한 변화가 이루어지는 것을 잊지 않고…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나를 비추며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은 나로 하여금 각자가 보냄을 받은 삶의 터 곳곳에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알리는 제사장 나라요,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으로 살게 하셨는데… 그런 사명에는 별다른 관심도 없이 그저 내가 잘 살아야 하는 그런 일에만 몰두하여… 나를 세우신 하나님조차 나의 종처럼 생각하며 살아온 것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이 부르신 교회 공동체 속에는 속해 있으나… 하나님의 진실한 마음을 따라 순종하며 열심으로 하나되지 않는 태업하는 성도가 얼마나 큰 죄악 된 삶을 살고 있는 것인가를 잊지 않고… 부르신 사명의 자리에서 태업하는 성도가 아니라 최선을 다해 고군분투하는 삶을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내가 어찌 아끼지 아니하겠느냐고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마음을 품고… 우리 교회와 셀 속에 연결시켜주시는 그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고… 부지런히 주님의 진심을 저들에게 전하며 사랑을 나누어 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
지체들에게 나누고 싶은 간증들
.
언제:
무엇을:
왜:
.
.
꼭 실천으로 옮길 것은?
.
가정에서:
직장에서:
교회에서:
학교에서:
친구에게:
.
#멜버른, #호주멜버른시티한인교회, #멜버른시티교회, #멜버른주일예배, #주일말씀묵상, #연대기적성경읽기, #개인묵상, #QT, #새벽기도
#구글맵에서 “멜버른 시티 한인교회”를 입력하면 정확한 지도가 보입니다.
http://melbournecitychurch.com/mccnew/교회-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