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월 4일 (토) 민수기 II, 6-10장, 한주간 묵상 되돌아보며 감사하기 !!

Posted on 2023-03-04  Posted By: PastorCho Categories: 묵상과기도, 일상의 삶

토요일은 기회가 주어진다면 충분히 주무세요!!
그리고 편안하고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통해 한 주간 매일마다 새겼던 말씀들을 되 점검하는 시간을 꼭 가지세요.
가능하면 가족이나 지체들과 함께 나누면 좋은데 그렇지 않더라도 혼자의 시간을 가지세요.
.
.
묵상
.
분주한 생각을 가라 앉히고 오직 주만 바라보며
.
.
찬양
.
한 사람

 

Verse 1:
한 사람이면 충분했던 주님
주 말씀에 순종하는 자
한 걸음마다 하나님 말씀 의지하여
주님의 마음에 동참하는 자

Verse 2:
그 사람이 내가 되길 원해
주 말씀에 순종하는 자
한 걸음마다 하나님 말씀 의지하여
주님의 마음에 동참하는 자

Chorus:
나를 향한 계획 주님이 잘 아시네
주를 향한 나의 삶
전심으로 주께 경배해

주님의 뜻 선하시며 언제나 함께하시네
주를 향한 나의 마음
온 맘 다해 주를 신뢰해
.
.
하루를 여는 감사의 기도
.
주님…
한 주간도 품어주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한 주간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삶을 살지 않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며
그 말씀대로 살아가는 하루 하루 되게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때로 그릇된 길을 걸었던 것들을 용서해 주시고
다시 한번 어떤 상황 속에서도 주의 말씀의 가치를 따라 살아가는 용기 있는 삶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
.
한주간의 말씀 되돌아 보기
.
.
[5차 연대기적 성경 48  민수기 II]
 
본문: 민수기 6-10
.
.

약속의 땅을 향한 출발준비 2 !!


.
.
.

: 성경은 술에 대해 권주(勸酒)나 절주(節酒)보다 금주(禁酒)를 말하고 있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성도는 세상의 칭찬이 아니라 하나님의 칭찬을 받는 존재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택함을 받은 거룩한 제사장된 성도는 오늘날의 레위인이요 나실인이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홍해를 건너 구원을 얻은 후 말씀없이 방황하는 삶이 되지 말자!! (묵상내용보고듣기)
.
: 축구코치가 선수를 가르치나 경기를 뛰지 않듯이 하나님도 그렇다!! (묵상내용보고듣기)
.
.
.
한주간 받은 응답과 기쁨과 결단들 기록정리
.
.
.
.
.
 
한주간의 기
.

  •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구원하여 거룩하게 구별된 자로서의 하나님 나라 백성된 자리로 부르시는데… 여전히 내가 하고 싶고, 먹고 싶고, 마시고 싶은 욕심에 이런 저런 핑계를 만들어… 심지어 성경의 말씀조차 하나님의 의도가 아닌… 글자 그대로 필요한 것만 이용하여 나를 정당화하며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시내산 언약과 레위기의 율법을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시는 의도를 바르게 알기 원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지금 이 시대를 살아가며 지키기 힘들어 보이는 말씀을 하신다고 해도 하나님의 진심을 알기에 쉬운 길이 아니라 바른 생명의 길로 나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단지 술에 대한 문제만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고 바른 영적인 판단을 흐리게 하며… 특히 세상 사람들의 환영을 받는 세속의 문화를 기꺼이 거절하고… 내 삶의 모든 곳에 거룩한 말씀의 문화를 세워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는 성도로 하여금 이 땅과 적대시 하며 살게 하신 것이 아니라 이 세상 속에서 하나님께서 세우신 진정한 이 땅의 주인으로 주인답게 살게 하시는데…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하나님의 길과는 반대로 살아가는 세상의 길에서 칭찬받고 잘되려고 발버둥치는 삶 만을 살아온 것을 회개합니다.
  • 우리로 택한 족속이요 왕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요 하나님의 소유된 백성임을 잊지 않게 하기 위해 나실인의 법도와 규례를 알게 하시는데 이 말씀이 보여주는 대로 이 세상의 그 무엇보다 우리 하나님의 백성된 존재의 삶을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유별나게 유난을 떨며 티내는 삶을 산다고 손가락질 하고 욕을 한다고 해도 오직 나의 창조주되시고, 구원자 되시고, 선한 목자되신 우리 예수님의 길을 따르며 하나님께서 주신 이 말씀의 도를 내 삶의 현장 곳곳에서 이루며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의 행복과 영원한 삶을 위해 창조주로서 바른 길을 알려 주시는데… 그저 내 생각과 내 방법으로 하나님을 제한하고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께서 모든 백성들을 시내산에만 머물게 하시는 것이 아니라… 그 시내산을 통해 하나님의 진심을 알게 하시고… 그래서 결국 우리에게 약속하신 땅, 사명의 땅 열방으로 나아가게 함을 잊지 않고… 내가 살아가는 삶의 곳곳에서 보냄을 받은 자다운 삶을 사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이 직접 알게 하신 방법은 생명과 축복과 평강을 주시기 위한 것임을 잊지 않고 오직 주의 법도와 규례와 율례를 따라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그냥 생명으로 태어나게만 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바르게 성장하고 자라게 하시는데 그런 하나님이 준비하신 놀라운 성도의 전체 삶을 보지 못하고… 그저 내가 지금 원하는 것에만 집착하고 내가 원하고 바라는대로만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구원은 성도로서의 삶의 시작일 뿐 끝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지 않고 하나님께서 준비하신 그 놀라운 성도의 삶에 기쁨으로 달려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그 성도의 길이 바로 여기 모세오경의 역사 속에 있음을 기억하고 부지런히… 그리고 바르게 살펴서… 이 시대 속에서 어떤 상황과 환경을 만나도 온전한 믿음의 길 걷기 원합니다.
  •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가나안이라는 약속과 사명의 땅으로 보내기전 시내산으로 불러 하나님의 진심을 보이시고 하나님의 백성답게 사는 법도와 규례들을 말씀해 주셨는데 하나님의 진심을 만나기도 전에 하나님을 위해 일하겠다고 사명의 현장으로 들어가 오히려 방황하고 내가 생각하는 대로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 하나님은 우리에게 일을 시키시는 분이 아니라 살아갈 목적을 주시는 분이십니다. 내가 어떤 존재인지를 알게 하시는 분이십니다. 그래서 내가 누구인지를 알고 어디에서와서 어디로 가는 지를 알게 하셔서… 내가 어느 환경 어느 곳에서 살아가든지 하나님의 백성답게 살아가게 하시는 분이심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 내게 주어진 삶의 환경과 상황을 탓하는 인생이 아니라 바로 그 거친 삶의 현장이 바로 내가 서야 할 이유가 있고 하나님의 하나님되심을 전하는 빛으로 사는 땅끝임을 잊지 않고… 오직 말씀따라, 믿음따라 살아가는 내가 되기 원합니다.

.
.
.
지체들에게 나누고 싶은 간증들
.
언제:
무엇을:
왜:
.
.
꼭 실천으로 옮길 것은?
.
가정에서:
직장에서:
교회에서:
학교에서:
친구에게:

.
.
.
구글맵에서 “멜버른 시티 한인교회”를 입력하면 정확한 지도가 보입니다.
https://melbournecitychurch.com.au/교회-방문하기/
.
#멜버른, #호주멜버른한인교회, #멜버른시티교회, #멜버른시티주일예배, #주일말씀묵상, #연대기적성경읽기, #개인묵상, #QT, #새벽기도, #역사적성경공부, #연대기적성경공부, #연대기성경, #온라인예배, #멜버른시티교회온라인예배, #가정예배, #교회방향, #존재목적, #5차연대기적성경